투자 자산
우량한 프라임 오피스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NH프라임리츠는 전문가를 통한 안정적인 운용으로 최고의 수익을 약속합니다.
우량한 프라임 오피스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NH프라임리츠는 전문가를 통한 안정적인 운용으로 최고의 수익을 약속합니다.
최고의 광역교통망을 갖춘 초대형 오피스
서울역 앞에 위치하여, 일반 대중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CBD 프라임급 랜드마크 오피스로, 잔여 임차기간이 약 6.92년 (2020년 11월 기준)인 안정적인 자산입니다.
CBD의 관문이자 서울의 교통 Hub 맞은 편에 위치하며, 역사와 지하로 직접 연결 되어 KTX, 공항철도, 지하철(1,4호선)을 통한 서울 도심 및 광역 접근성이 매우 용이합니다.
테헤란로의 입지와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신축 오피스
2008년 이후 10년만에 공급되는 강남지역 다섯번째이자 2011년 이후 강남역 인근에 처음 공급되는 프라임급 오피스 빌딩으로, 신분당선과 강남역에 인접하여 배후 인구와 교통 편의성에 있어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 주요권역 중 가장 낮은 공실률과 가장 높은 임대료 수준인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축 오피스에 걸맞게 녹지공간 및 최신 트렌드를 적용하여 최상의 임차 환경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입지, 최고의 기업, 강남 대표 랜드마크
강남파이낸스센터(GFC) 이후 14년만에 공급된 GBD의 희소성 높은 프라임 오피스로 입지, 물리적 스펙, 상징성 등을 고루 갖춘 우량 자산입니다.
국내 1위 손해보험사인 삼성화재의 본사로 사용되는 건물로 임차율이 100%이며, 경쟁력 있는 매입가를 바탕으로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GBD 핵심입지의 희소성 있는 프라임 오피스
테헤란로 중심 다양한 업종의 우량기업이 밀집되어 있는 핵심 업무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0년 이후 해당 권역에서 1.5만평 이상 프라임 오피스 거래 사례는 5건 미만으로 희소성 있는 투자자산 입니다.
멀티 테넌트로 임차만기 5년에 걸쳐 분산된 높은 임대안정성을 갖춘 자산입니다.